<다양한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만 봐주세요^^>
언내추럴 / アンナチュラル
연출 츠카하라 아유코
출연 이시하라 사토미, 이우라 아라타, 이치카와 미카코, 쿠보타 마사타카, 마츠시게 유타카
방송 2018, TBS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일본의 언내추럴이라는 법이학 드라마입니다.
굉장히 잘만들어진 드라마이며 한국에서도 꾀나 유명한 드라마입니다.
또 일본의 김태희라고 불리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출연하죠.
그리고 이 드라마에 나오는 요네즈 켄시의 'Lemon'이라는 곡이 굉장히 유명합니다.
<줄거리>
부자연스러운 사인으로 사망에 이른 사람들의 억울한 죽음 뒤에 있는 진실을 풀어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법의학 수사 드라마이며, 부자연사 규명 연구소(UDI, Unnatural Death Investigation)라는 가상의 공간을 중심으로 사건이 펼쳐진다.
출처 : [나무위키] https://namu.wiki/w/%EC%96%B8%EB%82%B4%EC%B6%94%EB%9F%B4
<등장인물>
미스미 미코토(이시하라 사토미)
주인공이자 UDI 라보 소속의 부검의 이다. 여렀을적 안좋은 사건이 있었던 인물이다. 현재 같이 살고 있는 동생과 엄마는 친가족이 아니다.
나카도 케이(이우라 아라타)
UDI 라보 소속의 부검의. 2년전 여자친구를 연쇄살인범에게 잃고 자신이 직접 부검했다. 여자친구의 사이과 비슷한 사인의 시신이 들어오면 발벗고 나서서 찾아가는 사람. 싸가지가 없어보이지만 나름의 아픔이 있고 츤데레인 그.
쿠베 로쿠로(쿠보타 마사타카)
UDI 라보 소속의 기록보조 알바생으로 사진촬영 등을 담당한다. 미코토를 좋아하지만 미코토는 그를 남동생으로 밖에 보지않는다. 의대생이지만 잡지사의 기자로 소속되어있으며 UDI라보의 이야기를 몰래 흘러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마지막엔 UDI 정식 팀원이 된다.
쇼지 유코(이치카와 미카코)
UDI 라보의 임상병리사 미코토와는 친한사이다. 굉장히 유능하기도 하고 성격도 좋은 미코토의 직장동료이다.
카미쿠라 야스오(마츠시게 유타카)
UDI 라보의 설립자 및 소장. 아무것도 하는것 없이 보이지만 팀원을 항상 챙기도 UDI라보의 이익보다는 유가족과 시신의 편에 서며 적극적응로 도움을 주려는 인물이다.
이 드라마는 각가의 회차별로 에피소드가 다릅니다. 하지만 알게모르게 이어지며 그 사건의 경위를 파악해 나가는 내용들이 굉장히 잘만들어졌고 재미있었습니다. 중간중간 팀원들의 케미가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잘알고있는 이시하라 사토미라는 배우가 나와서 좀더 흥미있게 봤던것같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법의학과 관련된 유명한 드라마들이 꾀있는데요. 법의학 드라마들을 즐겨보셨다면 언내추럴도 한번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허접한 법의학드라마가아닌 법의학에 집중된 드라마라고 소개하는것이 이드라마를 굉장히 잘소개하는 것같습니다.
이드라마에서 가장 유명한 대사죠^^
절망할 시간이 있으면
맛있는 거 먹고 잘래
『언내추럴』
댓글